1회성 세미나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 제공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오는 11월 5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4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1회성 세미나가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1주차에는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며 2주차에는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 3주차에는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에는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에 대해 강의가 마련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 대표와 MFG 김도준 대표(재무컨설턴트), 장재성 세무사 등이 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4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2일에는 특별히 오후 4시~7시까지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자는 8명으로 제한하며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나 전화(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