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라마 '아이리스' 인기, OST에서도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드라마 '아이리스'의 인기가 OST로도 번졌다.

    극중 주인공 김태희-이병헌의 러브테마곡인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는 음악 포털 사이트 소리바다에서 1위를 지켜왔던 리쌍의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를 따 돌리며 10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지드래곤에 이어 두 번째 솔로앨범을 발표한 태양은 'Where U At'이 오르며 아이돌 그룹 '빅뱅'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샤이니는 'Ring Ding Dong'과 럼블피쉬의 '너 정말이니'가 각각 빠른 속도의 상승세로 4,5위에 안착했다.

    이외 2년만에 컴백한 가수 아이비의 '눈물아 안녕'은 공개와 동시에 6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해외뮤지션 부문에서는 어셔(Usher)의 'Papers'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제치고 1위에 올랐고, 지난 주 한국을 방문한 비욘세와 머라이어 캐리가 나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