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의 증권 전문가 생활을 바탕으로 新 이평선 기법을 개발해 폭발적 단기 고수익을 창출했던 상승 타이밍 포착의 절대강자 서일교 소장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주식시장에 맞설 준비를 마쳤다고 선언해 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 증시의 조정이 조만간 마무리 국면으로 접어들 것으로 판단, 주도업종 및 종목선정과 자체 개발한 기법들을 다잡으며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재정비를 마치고 투자자들을 위한 해결사가 되어 줄 것을 자처하고 나선 것이다.

그는 과거 2007년 8월 이화공영을 3,500원대 초반에서부터 공략, 같은 해 5만원 대 초반에 매도함으로써 단일 종목으로 1400%의 기록적인 고수익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올해 3월 9일, 디오스텍/오리엔트바이오/일진전기/세원셀론텍/NI스틸/대진디앤피 등 하루 동안 상한가 종목을 무려 8종목이나 배출해내는 진 기록을 세우며 급등주 매매의 달인으로 불리기도 했다.

또한 5월에는 약 20일 동안 중소형 테마/재료/실적주 집중 전략으로 350% 이상의 누적수익률을 확보, 이로써 어느 전문가에도 뒤지지 않는 실력을 입증하며 증권방송 하이리치의 대들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실제로 역대 보유 회원수 TOP5 애널리스트에 기록될 만큼 많은 투자자들이 그의 방송에 참여, 고수익을 창출을 맛보며 그의 명성을 확인하고 있다는 것이 하이리치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그가 향후 시장의 반등흐름 가능성을 타진해봄과 동시에 현 시점에서 급등 흐름이 예상되는 1순위 종목을 엄선,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4일/수요일/오후 9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 동안 수 차례의 무료공개방송에서 공개 추천했던 종목들이 모두 급등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에 일조한 바 있어, 이번 무료특집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단기 지수 저점 탐색과 주도주 공개!

코스피지수가 올 들어서 최장기간 하락세를 보이며 조정을 이어가고 있는 것과 관련, 서일교소장은 "조정은 상승을 위한 필요악의 개념"이라 언급했다.

주가는 단기적으로 조정을 받아가며 '숨고르기'를 거쳐야 지속적인 상승 추세로 연결될 수 있다는 것.

그는 현 시장에 대해 "지수는 단기간 내에 하락을 마무리 하고 이후 전 고점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며 "시장의 주도주를 상승파동 초기에 잡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오고 있다"고 전망해 끝을 알 수 없는 조정국면에 지친 투자자들에게 반가운 희망을 제시했다.

이어 "다가올 상승장에서는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주도주 공략으로 빅 승부를 펼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정의 마무리가 예상되는 현 시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이 폭발적인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할 무료특집방송에 꼭 참여해 볼 것"을 당부했다.

■ VIP골드 앵콜 이벤트!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함으로써 증권방송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증권방송계의 톱스타 애널리스트가 모두 모인 VIP골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반딧불이의 노블레스 클럽', '리얼의 엘리트 클럽', '독립문(미스터문 & 독립선언)의 상한가 클럽' 그리고 '초심의 스페셜 클럽'.

하이리치는 "서비스 개편과 관련, 지속적인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11월 5일(목)까지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VIP 골드 방송을 6개월 동안 월 1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연장 제공한다"고 전하며 골드회원의 특전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적극 활용할 것을 제안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www.hirich.co.kr)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하이리치 애널리스트가 제안하는 관심종목 **

서울반도체(046890), 한전KPS(051600), LS(006260), LS산전(010120), 삼성중공업(01014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