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용카드] 신한카드 '에스모어 카드'‥백화점ㆍ대형마트ㆍ홈쇼핑서 최고 5%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카드의 '에스모어(S-MORE)카드'는 적립된 포인트에도 이자를 제공한다.

    이 카드를 백화점(롯데,현대) 할인점(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홈에버) 홈쇼핑(CJ오쇼핑)등에서 사용하면 최고 5%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그외 가맹점에서는 0.2~2%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매월 에스모어 포인트통장에 자동이체돼 현금처럼 관리된다.

    카드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이고 결제실적이 있으면 적립포인트에 대해 연 4.0%의 이자를 지급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연 1.0%의 이자를 준다. 다른 카드 포인트와 달리 적립 후 5년이 지나도 소멸되지 않는다.

    통장에 들어있는 포인트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포인트로 적금이나 펀드에 들 수도 있고 보험 가입도 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신한은행 및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신한카드 콜센터(1544-7000)나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신한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발급을 신청할 경우 나중에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포인트 전용 통장을 개설해야 한다.

    ADVERTISEMENT

    1. 1

      메인비즈협회, 중소상공인희망재단과 AI·AX 기반 업무협약

      메인비즈협회(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AX 전환과 청년 취·창업 활성화, 재직자 교육을 위해 중소상공인희망재단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AI·AX·DX 기반 경영혁신 및 기술혁신 지원 △AI·AX·DX 교육 커리큘럼 공동개발 및 운영 △공동행사 추진 및 네트워크·교류 활성화 △인프라(시설)·플랫폼 공동 운영 △정부지원사업 공동참여 및 협업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은 “AI·AX 전환은 현장의 생존과 직결된 과제”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부터 현장 적용, 공동사업까지 이어지는 실질적인 혁신 성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류재원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이사장은 “희망재단이 쌓아온 소상공인 혁신 지원 노하우를 중소기업 재직자까지 아우르는 AX 지원 확대의 계기가 될 것”라며 “메인비즈협회와 실질적 지원을 이어가겠다” 고 밝혔다.이정선 중기선임기자

    2. 2

      [속보] 통상교섭본부장 "관세인상 관보, 美부처간 협의 중으로 알아"

      [속보] 통상교섭본부장 "관세인상 관보, 美부처간 협의 중으로 알아"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숙박 예약하면 배달비가 0원"…NOL, 배민클럽 이용권 쏜다

      놀유니버스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여행과 외식을 결합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놀유니버스는 오는 28일까지 국내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달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 2개월 이용권, BBQ 할인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놀(NOL)에서 국내숙소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혜택을 받아 배민 애플리케이션(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배민클럽은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에 배달 혜택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일상을 아우르는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숙소 예약 고객들에게 배달의민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는 설명이다.조미선 놀유니버스 마케팅 리더는 "고객의 여가 여정 전체를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과 이번 제휴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가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