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미디어그룹 한경닷컴은 부동산전문연구기관인 LBA 경제연구소와 함께 11월 15일부터 10개월 과정으로 부동산법률중개사 29기 과정을 한경닷컴 신촌교육센터를 비롯하여 전국 18개 강의장에서 동시 개강한다.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창업실무, 세무분석 등 부동산 중개업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추어 선진화된 전문중개기법을 학습하게 된다.

LBA 법률중개사과정은 현재 28기가 운영중이며 법률적, 경제적, 기술적 분석프로그램을 통해 부동산중개의 과학화를 실현, 국내 부동산중개 교육 중 최고급 과정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대상은 부동산중개 실무지식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과 공인중개사 등이며 강의는 온라인과정 3개월분과 함께 오프라인 10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부동산창업실무, 가격분석, 공법분석, 세무분석, 계약실무 등 체계적이고 전문화 된 내용이 포함된다.

교육장소는 2호선 신촌에 위치한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 신촌교육센터 등 전국 강의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w.hankyung.com/edu)에서 확인하거나, 교육센터(02-718-4998~9, hkedu@hankyung.com)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