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히어로' 윤소이 "완벽 여형사 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새 수목드라마 '히어로'(극본 박지숙)의 새로운 여주인공 윤소이의 포스터 촬영 컷이 공개됐다.

    윤소이는 극중 귀엽고 맹렬한 여형사 주재인 역으로 어깨 부상을 당한 김민정을 대신해 캐스팅됐다. 급하게 진행된 촬영 일정에도 조금의 지친 내색도 없이 늘 꼼꼼하게 촬영 준비하는 모습으로 임해 촬영진들의 호평을 얻은 윤소이는 이번 포스터 촬영 중에도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포스터 촬영 관계자는 "윤소이가 캐릭터를 잘 살려내 매 컷이 너무 좋아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라며 "형사가 너무 멋있고 매력이 넘친다. 새로운 느낌의 캐릭터 탄생 예감이 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소이는 '히어로' 티저 예고편을 통해 실감나는 당찬 모습으로 액션 연기 살짝 공개, 완벽한 여형사로서의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히어로'는 가진 것은 없지만 뜨거운 정의감과 진정성을 가진 열혈 청춘들이 부조리한 권력층과 맞붙으며 시대의 작은 영웅이 되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맨땅의 헤딩'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윤소이 외에 이준기와 백윤식 등이 출연한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