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경림 "우리 아이 성량은 타고 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박경림이 방송 중 '아들자랑'에 나섰다.

    17일 KBS '상상더하기'에 출연한 박경림은 그동안 하지 못했던 아이 자랑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특히 "우리 아이는 태어났을 때부터 타고난 성량을 자랑했다"며 "마치 돌고래가 유리창을 깰 기세처름 큰 소리를 낸다"고 아이에 대해 전했다.

    이어 박경림은 "아이를 임신했을 때 라디오를 진행하며 선보였던 다양한 리액션이 태교에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박경림이 아이에게 '맘마 먹자~'라고 한마디만 하면, 아이가 '와우'라고 대답하며 방송용 리액션을 선보인 다는 것.

    박경림의 끝없는 아이 자랑에 함께 출연한 이수영과 박수홍 등은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박경림과 절친한 이수영은 "아이가 너무 밝고 소리를 잘 내서 웃는다"며 부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2. 2

      역시는 역시…NCT 드림, 투어 피날레 6회 공연 '전석 매진'

      그룹 NCT 드림(DREAM)이 네 번째 투어 피날레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NCT 드림은 3월 20~22일, 3월 27~29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더 드림 쇼 4 :...

    3. 3

      양준혁, '양신' 아닌 '방신'…3000평 양식장엔 1만마리 방어

      '양신'으로 불린 전직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이 3000평 규모 방어 양식장을 공개했다.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절친한 후배 가수 김양, 김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