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K7, 도심 한복판에 '깜짝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의 준대형 신차 'K7'이 서울 등 도심 한복판에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기아차는 19~22일 나흘동안 서울 강남과 여의도, 성남시 분당 등 수도권 인구 밀집 지역에서 KBS 인기 드라마 '아이리스'를 컨셉트로 한 'K7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K7은 지난 18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 아이리스 11회분에서 주인공 김현준(이병헌 분)의 차량으로 등장, 화제를 낳기도 했다.

    기아차는 드라마에서 K7이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컨셉트로 주행 장면 촬영 때 쓰이는 '슈팅카'에 이 차를 싣고 달리는 모습을 인구 밀집지역에서 선보였다.

    기아차 관계자는 "K7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이색적인 도심 로드쇼를 마련했다"며 "신차에 소비자들의 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이진석 기자 gen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