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올해 막바지 신입사원,경력사원 공채에 나선다. 취업정보업체인 커리어와 사람인에 따르면 대교,롯데마트,한국오츠카제약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교는 벤처지원팀에서 실적 분석 및 마케팅 지원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자로 3~6년 정도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롯데마트는 25일까지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MD,영업관리,전략기획 등 총 7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3~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법무 및 인사교육의 경우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그룹 채용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할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영업,마케팅,임상,CRM으로 관련 분야를 전공한 대졸 이상자면 된다. 영업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영어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직영점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할 인턴,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동종업계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인턴은 전문대 이상 2010년 졸업 예정자면 된다. 최종 합격된 인턴사원은 3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이메일(insalee@etland.co.kr)로 하면 된다.

KTDS는 시스템 개발,연구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신입의 경우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는 27일까지 KT 채용홈페이지(recruit.kt.com)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대한펄프는 24일까지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연구개발,영업기획 등 7개 분야로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면 된다. 영어 일어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동우화인켐은 제조,품질 등 1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분야 전공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단 기술분야는 석사 이상에 한한다. 분야별로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마감일은 25일이다.

한국얀센은 제약영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정규대학 4년제 졸업자,관련 업무 2~3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2월 31일이 접수 마감일이다.

파나소닉전공코리아는 제어 디바이스 영업부 영업지원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일본어 가능자,JPT 750점 이상,학점 3.0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2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