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파워수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필자가 추천한 영보화학-한국베랄 등은 하나같이 시장 매기를 집중시켜며 폭발적인 시세를 분출하고 있다. 이런 급등주의 속성과 패턴을 알지 못해 파격적인 수익률에 동참하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지난 1년 동안 불철주야 연구를 거듭해온 올해 마지막 숨겨둔 대박주를 추천한다.

동사는 시장에는 전혀 노출되지 않은 국내 최대 금광개발권, 무상증자, 자회사 상장을 비롯한 초대형 특급재료들이 연쇄적으로 터지면 주식인생에서 평생 닿을 수 없는 수익을 맛 볼 것으로 주가급등에 필요한 3가지 특급재료를 모두 갖춘 올해 마지막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한다.

그 중 LED KS규격이 세계 표준규격으로 채택될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전 세계를 주름잡는 S사도 부러워할 LED핵심기술을 가진 특급회사다. 글로벌 1000조 시장을 좌지우지할 정도로 시장을 선점하며 세계 최초 독점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차세대 신기술 특허는 전 세계 메이저 업체들이 혀를 내두르며 기술 문의와 주문예약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영업이익이 2,000% 폭증하며 시장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더니 올해 창사이래 최대 실적이 확실시 되는 실적 폭발주다.

마지막으로 급등주들이 절대 속일 수 없는 것이 바로 거래량인데, 6개월 전부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추세를 보이며 거대세력들이 줄기찬 매집력을 과시했다. 이제 마지막 물량테스트를 하며 촌각을 다투는 급등시그널이 포착되었기에 절대 절명의 대박 기회가 찾아왔다고 자신한다.

<급등시세 전에 반드시 잡아야 하는 추천포인트>

첫째, 수 조원의 금광개발권, 주가 급등에 촉매제!


금광권 등 자원 개발주의 재료가 터지면 보통 2~3배의 주가가 급등하는데, 현재 4000억 가량의 금광권을 확보했고 잠재적인 금 부존량이 수조원대로 추정된다. 이 재료만 가지고도 향후 주가 폭등은 이미 예견된 것이다.

둘째, 주력사업 초고속성장! 2000%의 영업이익 폭증!

2000% 영업이익 폭증, 올해를 필두로 매년 사상최대 실적갱신이 예상되며 동사의 주력사업부문에서만 내년에 400%이상의 성장이 확실시 되고 있다.

셋째, 무상증자 특급호재 임박!

유보율이 15000%에 이르고 수조원의 금광개발권으로 회사 금고에 현금이 넘쳐 나고 있기에 무상증자 호재가 얼마 남지 않았다.

넷째, 자회사 2~3개 상장임박!

2~3개의 자회사가 상장임박 한 가운데 세계적인 발광 칩 특허를 보유중인 A자회사의 경우, 조만간 시장에 대 파란이 예고된 특허와 신제품개발 중이다.

다섯째, 일회성재료, 테마주와는 비교불가!

상한가 한 두 방을 기대하는 일회성재료주나 테마주와는 차원이 틀린 종목이다. 기존 동종업체 대비 500%이상 주가 할인된 상태에서 수조원의 금광권, 무상증자, 자회사 상장 등의 메가톤급 호재들이 연타석으로 터지면 주가 급등은 상상을 초월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모헨즈/네오위즈벅스/대주산업/특수건설/태산엘시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