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유비]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연말 및 내년 유망주를 발굴하고자 600여 종목의 심층 분석을 하던 중 향 후 증시판도를 완전히 뒤집어 버릴 급등주를 포착하게 되었다. 전문가 생활은 물론 주식입문 20여년이 넘는 필자조차도 깜짝 놀랄 극단적 초저평가 종목이면서 현재 주가 대비 수 백%가 올라도 절대 아무 시비를 걸 수 없는 종목이다.

민간부분에서 20조원, 해외 10조원이 정부에서 전격적으로 총 21조원을 투입하기로 해 총 51조원에 달하는 대규모 녹색성장 프로젝트가 내년에 시행되는데 동사가 이미 대규모 주문을 확보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특히 이미 기존 사업분야에서 선주문만 3년치에 달할 정도로 초호황을 누리고 있는 국면에서 이 같은 메가톤급의 대규모 프로젝트 수혜는 시장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태다. 이 내용이 곧 시장에 살짝만 노출돼도 그야말로 며칠 상한가 정도로는 해결이 안 될 엄청난 급등 재료가 될 것이다.

차트를 보면 이미 초대형 매집 세력의 완벽한 물량 확보가 확연하게 나타난다. 이 정도의 강력한 매집은 최근에는 예를 찾기도 힘들 정도다. 비슷한 예를 찾아보니 2004년까지 거슬러 올라 천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300배나 주가가 폭등한 산성피앤씨의 초기 모습을 떠올리게 할 정도다.

초대형 시세의 에너지가 펄펄 넘치는 양상이라 쳐다보는 순간 가슴이 덜컹할 정도의 긴장이 되고 내일이라도 급등하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마저 들어 하루라도 빨리 제시해야겠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그간 수익없이 힘겨운 시간을 보낸 투자자에게 최고의 산타선물이 될 종목으로 자신 있게 제시한다.

1. 3년치 주문 확보! 쏟아지는 주문에 폭발적 실적 증가세

전 세계적으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소비 활성화에 직접적인 수혜를 입으면서 주문량이 쏟아지고 있다. 매일 단가가 올라가다 보니 앞다퉈 선주문 폭주. 현재 무려 3년치 물량 공급처가 확정될 정도로 초고성장기에 접어들었다.

2. 51조원 신규 프로젝트 수혜!

녹생성장 정책의 일환으로 민간, 해외는 물론 정부에서까지 무려 50조원이 넘는 자금이 투입되는 초대형 프로젝트에 이미 첫 주문을 받은 것이 전자공시시스템에서 확인되었다. 기업 내용이 엄청나게 커질 초대형재료다.

3. 무조건 수주할 수 밖에 없는 국내 1위 업체!

이 초대형 프로젝트는 무조건 이 기업이 업종 내 최대 수혜주다.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기업이고 이미 주요 거래선이 죄다 수주가 확정된 상태로 이 하나의 재료는 급등한 세종시, 이전의 신종플루의 파루와는 비교조차 안 될 실체가 있는 강력한 호재다.

4. 깜짝 놀랄 대규모 세력이 장악했다.

동사의 거래량을 보면 5년 이내 최대 수준이다. 뭔가 기업의 내용을 혁명적으로 바꿀 강력한 재료를 세력은 이미 간파하고 물량을 완벽하게 확보한 것이다. 이런 차트 모양은 2004년에 300배 이상의 시세가 터진 산성피앤씨의 모습과 똑 닮았을 정도로 근래 보지 못한 완벽한 급등 패턴주다.

5. 현재 주가 초저평가. 날리면 날아간다.

현재 주가는 턱없는 저평가 상태. 재료 빼고 현재 실적 수준만 반영해도 가볍게 200% 이상이다. 여기에 증시 5년 판도를 뒤집어 버릴 초대형 호재까지 등장한 모습. 노출되면 폭발하는 재료가 임박한 종목으로 지금이 유일한 저점 찬스다. 반드시 살려 연말장 엄청난 랠리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광림/KT뮤직/중국식품포장/지앤디윈텍/로체시스템즈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