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보·CBS 손잡고 전자성경 내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보컴퓨터가 CBS 기독교방송과 공동 기획으로 전자성경과 일반 PMP 기능을 모은 '러브e바이블'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러브e바이블'은 개역 개정판 한글 성경과 영문 성경을 내장했으며,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또 큐티(QT. 기독교에서 매일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 기능이 있어 매일 새로운 주제와 성경 구절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주제별로 오늘의 기도를 작성할 수 있는 가상 키보드도 내장돼 있다.

    성경을 필요한 범위로 읽을 수 있는 ‘통독 기능’과 장, 절 별로 쉽게 찾을 수 있는 ‘맵 기능’을 제공한다. 내레이션 모드를 통해 성경을 읽어주기도 하고, 글씨를 키울 수 있어 50대 이상 사용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다.
    설교 내용이나 종교 모임 일정 등의 메모도 가능하다.

    음악 기능 면에서는 가사와 반주를 함께 제공하고 외장형 스피커를 통해 3차원 입체 음향(SRS WOW)을 들을 수 있다. 성도들이 함께 찬송가를 듣거나 배울 수 있는 것이다.

    무선랜을 기본 탑재해 외부에서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삼보는 이 제품을 종교 용품 관련 메이저 시장인 CBS 쇼핑몰(shop.cbs.co.kr)에 런칭,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이달 중순 본격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예약 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10만원이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박철응 기자 her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경부암 치료 1주일로 단축…로봇수술로 흉터 최소화

      두경부에는 먹고 말하고 숨 쉬는 등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을 하는 기관이 밀집해 있다. 여러 핵심 기관이 모인 곳인 만큼 암이 생기면 빠르고 정교하게 없애야 한다. 변형권 순천향대서울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사진...

    2. 2

      방치하다 키우는 노인 우울증…두통·어지럼도 동반

      새해가 되면 변화가 늘어난다. 시작에는 언제나 스트레스가 따른다. 대부분 이를 잘 관리해 삶의 동력으로 삼지만 부정적 변화나 충격이 과하면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젊은 층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로 문...

    3. 3

      "25년 동안 매일 먹는다"…트럼프 최애 '건강약' 뭐길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년 넘게 복용해온 건강 관리 약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최근 그는 자주 보이는 손등의 멍 자국에 대해 한 언론 인터뷰에서 “심장 질환 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