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교 내 최고 입지, 1,764세대 대단지, 양도세 감면혜택

경기도시공사가 오는 12월 10일 광교명품신도시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에듀타운(A12~A15블럭) 총 2,937세대 중 A12블럭 1,764세대 대단지 아파트 자연앤힐스테이트를 분양한다.

지하2층, 지상14~35층, 18개 동으로 구성된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는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이며, 청약저축 가입자를 대상으로 분양을 실시한다.

광교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입지가 좋다고 평가받는 자연앤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신도청사 예정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 신분당선 연장선 신도청사역(가칭, 예정)에 초인접하고 있어 교통 여건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용인-서울간 민자 고속도로 광교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도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에듀타운 내에는 초․중․고등학교 각 1개소가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자연앤힐스테이트 동측으로 초등학교, 서측으로 고등학교가 붙어있고, 단지내 ‘학교가는 길’이 있어 안전한 통학로가 확보된다.



이번 에듀타운 A12블럭의 시공을 맡은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교육의 가치를 실현하는 고품격 주거단지’라는 콘셉트을 바탕으로 단지에서 세대까지 이어지는 교육네트워크 시스템을 마련하고, 조망, 일조, 향 배치, 단위세대 계획 등 전반에서 거주환경을 극대화하여 에듀타운을 명품 주거단지로서 손색이 없는 아파트로 만들 계획이다.

또한 에듀타운 내 녹지축을 연계하고, 친환경 건축 최우수등급 단지, 신재생 에너지 계획, 그린 홈 개념을 도입한 친에너지 건축을 선보일 뿐 만아니라, 여성 어린이 노약자 등을 배려한 안전하고 편리한 단지를 만들기 위해 단지 내 임시 정차가 가능한 승하차 공간(Drop-off Zone), 단지 전체의 무장애 공간계획, 여성의 안전을 위한 주차장 계획, 실시간 가족안심 시스템을 실현할 예정이다.

광교 에듀타운 자연앤힐스테이트는 사이버견본주택을 운영하고, 광교신도시 고객안내센터에서 광교신도시 전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 아파트는 한시적 양도세 소득 감면 수혜단지이며, 분양가는 1,100만원 중반대가 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타운 A13~15블럭은 지에스컨소시엄(전용면적 85㎡초과)이 시공사로 선정됐으며, 내년 1월 초 분양할 계획이다.

문의) 1577-0664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