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이징 스타 김수현, 키이스트 1호 연기자로 발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김수현이 아시아 문화콘텐츠 기업 ㈜키이스트의 1호 연기자가 됐다.

    김수현은 지난해 12월 31일 자로 ㈜BOF를 인수 합병한 키이스트의 1호 신인 연기자로 계약을 맺었다.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김수현은 SBS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고수의 아역으로 출연, SBS 연말 특집극 '아버지이 집'에 최민수의 아들로 연이어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정연기와 매력적인 마스크에 호평을 받은 김수현은 수많은 매니지먼트사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하지만 김수현은 배용준, 이나영, 최강희, 이지아, 이보영, 박예진 등 최고의 스타들이 소속돼 있는 키이스트를 최종 선택했다.

    키이스트는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일본 내 자회사 DA(디지털 어드벤쳐, 일본 상장 기업)와의 매니지먼트 협력으로 해외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매니지먼트 계약으로 김수현은 아시아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의 계보를 잇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키이스트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 김수현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신인이다"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국내외 자산을 활용,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 맛에 극장 가지…설 연'휴민트' [종합]

      액션부터 멜로까지 잘하는 맛집이다. 류승완표 첩보 활극 '휴민트'가 설 연휴 관객 입맛을 저격하러 온다. 영화 '휴민트'가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

    2. 2

      하정우, 열애 중…7월 결혼설엔 "확정된 것 없어"

      배우 하정우가 제기된 7월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으나 일정이나 계획은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4일 한...

    3. 3

      '휴민트' 박정민 "신세경과 멜로, 천만다행"

      영화 '휴민트'에 출연한 배우 박정민과 신세경이 멜로 라인을 함께 그려낸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휴민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