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주클럽]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2010년 스카이 라이프를 통한 24시간 3D 입체방송과 LG전자의 3DTV양산이 관련주의 주가 폭등을 견인하고 있는 상황에서, 2차원에서 3차원으로 평면에서 입체감을 느끼는 신기술의 혁명을 이끈 케이디씨는 누구도 부정 못 할 관련 대장주라 할 수 있다.

2010년 케이디씨, 현대아이티 등 3D 후속테마가 속출하는 장세가 지속될 것인데, 이미 필자는 3D테마를 능가할 2010년 테마를 찿아 내어 오늘 여러분께 추천하는 바이다. 이 번 테마는 정부정책 관련 테마로써 반드시 2010년 초기에 선취매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바이다.

대박이 나려면 정부정책에 관련성이 있으면서 재료가 있어야 기대감으로 급등하는데, 200~400% 이상 폭등하는 테마 대장주를 매수 못한 투자자들은 부러움과 아쉬움에 한탄을 할지도 모르는 2010년 절대적인 급등의 대장주임을 다시 한 번 밝힌다. 이 주식은 절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고 정책의 트랜드와 핵심의 중심에 선 숨어 있는 핵심 수혜주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바이다.

지금 크게 오른 종목은 고수들의 단타 영역으로 초보자들의 접근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따라서 이러한 고민없이 저평가의 영역에서 안전하게 매수하여 급등의 수익을 맛 볼 수 있는 2010년 최대의 주력종목을 여러분께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금일 공개하는 종목은 핵심 정부 성장정책의 핵심을 주도하는 종목으로써, 절대적인 리스크 없이 완벽한 급등맥점에서 상승의 초기 모형으로 진입하고 있는 종목으로써, 단기 폭등은 물론 단 1개월간 최저 100%~200% 이상의 급등 파동을 자신하는 종목이다.

첫째, 정부 정책 신성장동력의 숨어있는 수혜주
무엇보다 현 장세에서 가장 강렬한 시세를 내고 있는 정부정책 신성장 동력 관련 주식이다. 과거 초대박주들을 보면 정부 정책 수혜주였는데, 이미 거론된 종목이라면 여기에 공개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노출되지 않고 지금 주가 상승률이 크지 않은 바닥 종목에서 바로 대박이 탄생한다.

둘째, 거대 매집세력에 의한 유통물량장악
주가가 폭등 하려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이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 존에 접어들어 급등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이다.

본 종목은 분명 MB정부 정책의 최대 수혜주로써 여러분이 찾으려는 황금 노다지임을 천명한다. 이미 영악한 거대세력이 연일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있으며, 이젠 물량 매집이 거의 막바지에 이른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이다.

셋째, 기술력이 확실하다면 세계 초일류여야 한다.
이미 3분기까지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70%가 폭증한 수백억원의 매출을 기록, 창사 최대의 실적과 함께 사세가 기하 급수적으로 급팽창하고 있다.

성장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안정된 종목이며. 또한 차세대를 주도할 신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 엄청난 회사로써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배력으로 급상승하여 상당한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넷째, 노출되지 않은 초대형 극비재료
동사는 차세대를 선도할 ***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에 등극, 감히 남이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진입장벽을 구축하고 있는 턴어라운드의 대장주이자 세계 최고 수준의 혁명적 ***기술의 선두주자이다.

동사에 주목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직까지 전혀 노출되지 않은 가공할만한 극비이슈재료 때문이며, 이 극비재료는 국내 사업의 판도를 뒤흔들 수 있는 가공할 만한 재료임을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엄청난 극비재료와 함께 동사는 매년 수백억원 이상의 순익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고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확실시 되는데, 실제로 동사는 가공할만한 극비재료를 통해 매년 수백억원 이상의 순익달성이 확실한 상태로써, 그야말로 최소한으로도 300% 이상의 상승여력을 갖추고 있는 종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인터파크/엑큐리스/잘만테크/시노펙스/우리이티아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