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채용공고가 이어지고 있다. 취업정보업체인 인크루트에 따르면 교원,메가스터디,대교,좋은책신사고,능률교육,동아대 등 교육 관련 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교원은 영업관리,기획 · 마케팅,회계 부문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 3.0(4.5 만점 기준) 이상이 대상이다. 상경계열 또는 사회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영업관리직은 전공에 제한이 없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며 마감일은 14일이다.

메가스터디는 마케팅전략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응시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마케팅(시장분석,전략) 분야 2~3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우대한다.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다음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15일이다.

대교는 교육연구소(중학국어 교과서 개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국어교육학,국어국문학 등 국어 관련 전공 대졸자가 대상이다. 해당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초 · 중등 국어 교과서 개발 경력자를 우대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하면 된다.

좋은책신사고는 경영기획팀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자로 경영기획 및 관리 경험자,상경계 또는 동종업계 경험자를 우대한다. 5년 이상의 경력자가 대상이며 경력에 따라 직급이 부여된다. 17일이 마감이다.

능률교육은 경영기획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직무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경력직의 경우 3~4년 실무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 마감일은 18일이다.

동아대는 일반행정,학예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각종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일반행정직의 경우 인문 및 기타계열은 토익 700점 이상,이공계열은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학예직은 박물관 관련학과 전공자로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2010년 2월 석사학위 취득 예정자가 대상이다. 20일까지 동아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