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종목 속출’… 원금회복에 대시세까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청난 규모의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이 발굴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연초부터 대박을 꿈꾸는 초부 투자자는 물론 고수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는 곳은 다름 아닌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증권사관학교는 지난해 말 추천해 1,000% 가까운 수익률을 보인 우주항공 테마주보다 높은 수익률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이는 핵심유망종목을 추천․발굴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BS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 ‘슈퍼개미’,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실시한 배경에 대하여 “똑같이 주어지는 기회 속에서 모두가 최후의 승자로 남기를 바라는 소망에서 비롯되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장 소장의 투자철학은 이미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서도 확인된 바 있다. 자신의 저서를 통해 10년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만의 투자비법을 실례를 통하여 알기 쉽게 설명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슈퍼개미의 실전투자 노하우는 좀처럼 개인 투자자들이 습득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번 매매기법의 공개는 각종 언론을 통해 플래시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장 소장은 증권사관학교 및 자신의 저서를 통해 핵심을 알고 매매기법을 몸에 익힌 준비된 투자자들만이 대시세의 기회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거듭 강조하고 있다. 지수의 흐름에 몸을 맡기거나 추격매수를 하는 행동은 이익보다 손실에 더 가깝다는 설명이다.
“한 번이라도 대시세 종목을 성공적으로 매매해 본 사람이 또다시 대시세를 품고 있는 종목을 포착하기 쉬워집니다. 즉, 종목을 발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따금 언론에 소개되는 슈퍼개미들의 대부분이 이러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초보 투자자라 할지라도 대시세 종목을 거머쥘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의 80% 이상이 급등하는 종목을 추격하다 치명적인 실패를 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가운데 이러한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장 소장의 말은 의미심장하다. 대박을 쫒다가 쪽박을 차지 말고 진정한 승리자가 되기 위해서 흔들리지 않는 종목을 발굴, 선취매하라는 의미기이 때문이다.
장 소장은 직장인 투자자들을 위해 대시세 종목을 발굴하는 비법뿐만 아니라 대형재료를 갖춘 진주 같은 종목 또한 제공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등이 바로 그것이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물론 종목 분석서를 손꼽아 기다리는 투자자들의 감사 게시글을 통해 명품종목의 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미루어 짐작 가능하다. 아울러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과 함께 정확한 시장을 포착하여 앞으로 움직일 업종과 주도주를 제시,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제공하기에 여념이 없는 증권사관학교의 행보가 기대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두산인프라코어, 알앤엘바이오, 현대중공업, 나우콤, 에피밸리, 다날, 차바이오앤, 케이아이씨, 지앤알, 제이엠아이, 누리텔레콤, 삼성전기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다음 34만 랭킹1위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