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이민성 실무책임자도 참석해 설명
캐나다 이민 전문업체인 (주)온누리국제법인(대표 안영운, www.on-nuri.co.kr)은 1월23일 서울 강남역 8번 출구 근처 강남제일빌딩 7층 본사에서 캐나다 이민성 산하 이민지원센터인 석세스(SUCCESS)와 공동으로 투자이민 정착 설명회를 연다.
이번 정착설명회는 △한국과 캐나다의 상속 증여의 차이점 △해외이주자의 1가구 2주택 △ 국내자산관리 및 자녀교육과 관련된 △현지대학 입학 및 영주권자의 국내대학 특례 입학 방법 △캐나다 현지의 의대 및 법대 입학방법 등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캐나다 이민성 산하 이민지원센터에서는 전반적인 이민 생활 및 정착 정보에 대해 실무책임자가 직접 참석해 설명을 하고 상담을 받을 예정이다.
캐나다에서 첫 번째 집 구하기, 부동산 매매시 알아야할 정보, 현지 부동산 시세, 투자 부동산 임대수익, 현지 비지니스 수익 등에 대한 정보도 곁들여 진다.
참석 희망자는 전화예약(☎02-556-7474 )을 통해 선착순 30가구까지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세미뷔페 점심식사와 경품도 제공된다.
온누리국제법인 안영운 대표는 “새로운 땅,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대한 많은 정보와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정착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