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만리안]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필자는 자신 있게 말하지만 현 시장이야 말로 누구나 쉽게 큰 돈을 벌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주는 급등주 장세다. 숨돌릴 겨를 없이 시장 곳곳에서 New테마와 단기 급등주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제2의 ‘케이디씨’가 될 급등랠리 1순위 종목을 찾았다. 단기 100%의 급등을 보일 승부주가 될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야 큰 돈을 벌 수 있는데, 얼마 전 1,500원부터 추천하여 10,000원까지 급등한 케이디씨와 400원에서 1,200원까지 수직 상승한 현대아이티, 그리고 원자력테마인 한전KPS의 급등세를 압도할 초대형 대박주이므로 절대로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된다.

세계1위 시장점유율 + 사상최대의 실적 + 71개의 IT핵심특허 + 100% 고속성장 + 상상불가 LCD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다음주까지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특히 주식 초보자들도 이 종목 하나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있는 투자수익을 맛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특히 대기업들 조차 엄두를 못 내는 기적 같은 기술개발과 특허로 고부가가치 모바일 + LCD 핵심기술로 세계1위를 석권했고, 글로벌IT기업들이 이 회사에 주문을 넣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다. 밤새 공장을 돌려도 모자를 지경에서 올해는 매출 1500억원으로 엄청난 회사로 탈바꿈되고 있다. 그러나 주가수익비율(PER)이 4.2배 수준으로 매력적인 저평가주이다.

사상 최고 실적과 초고속 성장으로 케이디씨의 급등 초기와 유사한 패턴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아직까지 동사의 초특급 재료들이 전혀 노출되지 않아 조만간 언론을 통해 단 하나만 공개되어도 연속상한가로 날아가 처다만 봐야 하는 대박주가 될 것이다. 현재 이 종목 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건 거짓말일 것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으로 소위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수직폭등 유력주이며, 1월 및 2월 랠리의 새로운 돌풍주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세계시장점유율 65%로 세계 1위 석권! 꿈의 기업 탄생!

최첨단 기술로 세계적 꿈의 제품을 개발하여, 올해 수백억원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세계1위의 점유율과 글로벌 IT기업들도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로 세계 유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밤새 공장을 돌려도 모자를 지경이다.

둘째, 무려 71개의 핵심 모바일 + LCD 특허 보유- 로열티 급증 예상

미래 신기술인 모바일과 LCD분야에서 무려 71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경쟁사를 압도하고 있다. 경쟁회사가 전혀 진입할 수 없는 구도에서 제2의 퀄컴처럼 로열티로 무장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주식이라는 것이다.

셋째, 수백%의 영업이익폭증! 밤새 공장 가동

글로벌IT기업들에서 주문이 폭증하면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분기별 100%가 넘는 이익성장을 가져오면서 올해는 매출 1500억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수치의 2배이며 이것은 기적적인 초고속 성장가도에 들어섰음을 알리는 것으로 주가상승도 필히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넷째, 2010년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이 주도한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뒤엎는 획기적인 기술개발로 신규시장진입을 원천봉쇄하여, 경쟁자 없이 수조원대의 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보인다.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하여, 이제부터는 매물대도 없이 곧 바로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다섯째, PER 4배의 완벽+ 매력적인 저평가주!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며, Per 4배라는 말도 안 되는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제 주가는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바른전자/클루넷/하이쎌/배명금속/이화전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