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대표 최경수)은 증권업계 최초로 CCO(최고고객경영자) 직위를 신설하여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현대증권은 고객감동에 기반한 경영전략으로 고객 세미나 마케팅의 실시 강화,온라인 무료 야간종목 상담,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 출시 등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고객관리체계의 일환으로 BEST(Branch Enhancement & Sales Training)프로그램을 실시해 전 영업점의 상품지식 및 고객 관리교육 등 소매역량을 강화하고,초이스&케어(Choice & Care) 서비스를 출시, 자사 고객뿐만이 아닌 타사 펀드 가입고객에 대한 자산관리와 컨설팅도 실시하고 있다. 초이스&케어 서비스는 금융감독원 선정 '2009년 올해의 금융신상품 최우수상'과 '2009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에서 금융상품 · 서비스 혁신 대상을 차지했다.

최근에는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는 직원이 만족하고 행복해야 더 나은 고객서비스와 감동을 이끌 수 있다는 취지로 사내 '즐거운 일터 만들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직장을 신명 나게 만들고 웃음이 넘쳐나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사내 CS팀이 전 지점을 순회하며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다양한 고객감동사례를 이끌고 있다. 이러한 직원만족 프로그램은 고객만족으로 이어져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밖에 대한민국 신뢰기업 증권부문 선정,대한민국 증권대상 고객만족부문 최우수상 수상,인터넷 고객만족대상 커뮤니케이션부문 대상 등도 받았다.

또한 독거노인들을 위해 최경수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이 직접 난방유를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수년째 펼쳐오고 있으며 농촌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일손을 나누는 것은 물론 쌀과 과일 등 지역 특산품을 구매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고 있다.

형편이 어려워 결혼식을 치르지 못하고 있는 다문화 가정의 결혼식을 지원하는 등 작은 것에서부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 밖에 고객만족관리를 위해 평가체계를 강화했다. 고객,종업원,협력업체 각각에 대한 독립된 조사를 수행해 종합만족도를 평가하는 한편 지점과 본사부서에 대한 전화 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