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식품 중심 홈쇼핑회사로 출범한 농수산홈쇼핑(대표 도상철)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사전 품질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을 실시해오고 있다. 농수산홈쇼핑은 업계 유일의 자체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면서 원료 입고에서 제조,유통 등 모든 과정에서 생산시설과 직원교육,위생 등을 철저히 점검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은 국내외 각종 인증과 표창 수상 등의 결실로 이어졌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고,KSA9001과 ISO9001 인증을 받았다. 또 한국능률협회로부터 '2009 대한민국 우수 콜센터' 상을 받았고,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지난해 12월엔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히 처리하는 프로그램을 내용으로 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CCMS 인증을 받았다.

농수산홈쇼핑은 작년 3월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농수산홈쇼핑은 미국에서도 국내 서비스 그대로 100% 택배 서비스를 실시,별도 매장에서 주문 상품을 직접 찾아가는 다른 미국 내 홈쇼핑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 자체 콜센터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런 배송 및 상담 서비스는 미국 현지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농수산홈쇼핑은 사회공헌 부문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01년 회사 창립 이래 매달 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서울의 '양천 푸드마켓',김포 '석암 베데스다 요양원' 지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소외계층에 대한 폭넓은 지원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