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종목으로 이름 난 증권사관학교가 본격적인 대시세 잡기에 나섰다.
증권사관학교가 야심차게 진행하는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10년 동안 회원들을 통해 검증받은 파워프로그램을 가동, 10가지 상승패턴에 부합하는 종목을 발굴․추천한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는 1월 19일 기준 170% 수익으로 회원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바 있는 넥실리온(098400)보다 높은 상승을 유도할 것으로 보이는 재료를 포착, 연초랠리에 걸맞은 수익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해 42종목 연속수익과 마찬가지로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서 단연 눈에 띄는 점은 회원 계좌수익이 실제로 화려하다는 것. 증권사관학교에서 공개한 분석서 가운데 급등조건에 가장 완벽하게 만족할 뿐만 아니라 가치와 재료, 수급이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 상위 1%의 수익률에 도전해 볼만하다.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의 추천주 시스템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이는 일 년에 단 한 차례,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의 진행 하에 이뤄지는 만큼 각별히 신경 쓰는 것으로 해석된다.

장 소장은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의 대표 운영자,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이미 일반인들에게까지 널리 알려진 바 있는 슈퍼개미. 탁월한 종목 분석능력은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률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장 소장의 매매기법은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바 있다.

그러나 개인 투자자들이 단순히 텍스트를 통한 연구․분석으로는 대시세를 잡기에 모자란 감이 없지 않은 것이 엄연한 사실. 장 소장은 이러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철저하게 상승이 확실한 종목을 직접 압축해 제공하고 있다. ‘윈윈전략’을 통해 개인투자자들과 함께 주식시장의 승자로 남겠다는 장 소장의 의지가 돋보인다.

한편, 증권사관학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저평가, 바닥권, 수익성, 대형재료를 갖춘 진주종목을 제공하는 골드급등주를 비롯해 실시간 문자1종목,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주식 초보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고수까지 아우르는 야심찬 기획인 셈이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하여 높은 수익률을 내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증권사관학교. 투자자들을 위해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한국전력, 톱텍, 이화전기, 금호타이어, 삼성전자, 바른전자, 삼성물산, 세명전기, 에피밸리, SK텔레콤, 코엔텍, 금호타이어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