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창기업도 경력사원 뽑아
LIG건설은 토목,건축설계,기계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 학과 전공자 및 관련 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여야 한다. 또 2년 이상 근무 경력자 또는 1군 상위업체 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www.ligenc.com)에서 1월27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 접수한다.
코오롱건설은 상품개발 · 인테리어 설계,해외 자원개발 · 사업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자이며,영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코오롱 채용 홈페이지(dream.kolon.com)에서 온라인 접수한다. 마감일은 1월29일이다.
동부건설은 신규사업 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경력 10년 이상이어야 한다. 영문자료 검토와 비즈니스 회화가 가능한 영어 능통자,해당 업종 근무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1월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dbcon.dongbu.co.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GS건설은 플랜트 설계 · 시공,사업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영어 회화가 가능해야 하고 모집 부문별 해당 경력 5년 이상이어야 한다. 플랜트 시공직은 해당 경력 8년 이상이 대상이다. 해외현장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사 지원서는 GS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2월12일이다.
삼창기업은 연구개발직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전자 · 제어계측 · 컴퓨터공학 전공자로서 해당 부문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마감은 1월27일이다.
한국도로공사는 사무,기술직,전문인력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연령 제한이 없고 공인영어성적 토익 700점,텝스 625점,토플530점 등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전문인력직은 어학성적이 필요없다. 기술직은 해당 분야 기사 이상,전문인력직은 문화재 관련 학과 출신으로 소정기관 3년 이상 경력자이어야 한다. 마감일은 1월25일이다.
고경봉 기자 kg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