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스타일인 듯 하면서도 다른 대한민국 최고의 단기매매 전문 두 애널리스트가 결합해 서로 윈-윈하며 정부 정책 수혜주와 실적 호전주를 중심으로 개별 재료주에 집중, 수익을 극대화시키며 증권방송가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2009년 1월 70%가 넘는 폭발적인 수익률을 시작으로 매 월평균 70%를 상회하는 누적수익을 거두며 2009년 총 누적수익 820% 초과달성을 이뤘던 초심.
실전 트레이더 출신으로 500%에 육박하는 연간 수익률을 거두며 단기매매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상도.

하이리치가 '독립문 클럽'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한 또 하나의 승부카드 초심&상도의 'S위너스 클럽'이 통합 이후 첫 방송 추천주 파루의 상한가를 시작으로 1월 넷째 주 동안 아이스테이션, 삼양옵틱스, 퍼스텍 등을 포함, 신들린 듯 한 수익을 거둬 회원들은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

이에 25일 오전 10시 30분,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특집 무료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히며 1월 마지막 주 시장을 분석하고 전망 및 대응전략을 명쾌히 제시할 것으로 전했다.

현재 매기가 몰리는 코스닥 시장의 핫이슈는?
초심은 "현재 경기회복세나 기업들의 실적개선흐름은 향후 주가가 상승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단기적으로 기관과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주춤하는 것은 사실이나 오히려 투자자들에게 조정은 매력적인 매수타이밍 이란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정시 매수관점으로 접근하는 투자자들이 있고 상승에 대한 명분을 내포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자연스레 시세는 분출될 것이므로 매수관점은 유지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한 측면에서 지금이 대기 매수세임을 강조하며 현 시점의 시장에 대해서는 "긍정적 마인드로써 대응, 특히 정부정책변화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T-50 고등훈련기 수주여부 및 새만금, 철도사업 등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시대변화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AMOLED, 터치스크린 등도 시세파동을 형성해줄 소지가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관찰이 필요할 것"을 주문했다.

25일 오전 10시 30분, 특집방송 무료공개
초심은 무료방송에 대해 "시장 대비 낙폭이 과대 된 테마주 중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종목을 중심으로 구체적인 대응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실적, 재료, 정책 등 시장 이슈를 통해 상승 명분이 충분한 종목만을 공개할 예정인 만큼, 테마주를 통해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하이리치 관계자는 "조정장세가 예상되는 현 시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지수 등락에 연연하지 않고 안정적인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순환매 테마주를 집중조명 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절대 놓치지 말 것"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