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택대출 금리] 하나銀 '하나 S라인 적금'‥체중 감량 목표 달성하면 우대금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은행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하나 S라인 적금'을 선보이고 있다.
적금에 가입하면서 체중 감량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면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가입 후 1년 이내에 체중을 3% 이상 줄이면 0.3%포인트,5% 이상 줄이면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체중 감량에 따른 우대금리를 받고 싶은 고객은 적금 가입시 은행 창구에 비치된 체중계에서 몸무게를 측정한 뒤 감량 목표를 정하면 된다. 건강생활 안내서만 작성해도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헬스클럽 등 운동 관련 수강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도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이 밖에 친구와 함께 가입하는 고객은 0.2%포인트,하나은행 주거래 고객이면서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하는 고객은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1년제,2년제,3년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저 가입 금액은 월 1만원이다. 기본 금리는 기간별로 1년제 연 2.6%,2년제 연 2.9%,3년제 연 3.1%이지만 다이어트 목표 달성 등의 요건을 충족하면 최고 0.9%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단 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다이어트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