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부동산 컨설팅 및 분양 대행 전문기업 ㈜성진리얼티의 이광균 대표는 업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부동산 시장전망 예측 전문가'다. 특히 정확한 투자 컨설팅에 의한 부동산 투자타이밍 예측 능력은 업계에서 최고로 통한다. "부동산 컨설턴트에게는 '남들이 못하는 것을 해야 진짜 프로다','부동산 경기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들어 가야 한다'는 개척자의 자세가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현장을 답사하는 부지런함도 갖춰야 하죠."

이 대표는 모래 속에서 진주를 찾아내는 역발상,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투자분석,20년 이상의 부동산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미래전망,고객의 입맛에 맞는 투자,고객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윈-윈 전략적 부동산 마케팅으로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물건 및 미분양 부동산을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해 호평을 받고 있다.

외환위기 당시 2~3년이면 위기극복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서울시내에 팔리지 않는 부동산과 주요 미분양 아파트들의 분양을 도맡아 성공으로 연결시켰으며,세계 최대 불황이라는 지난해 말에도 국내 부동산 특성상 6개월 안에 회복된다는 확신을 토대로 탁월한 기획력과 미래예측력을 발휘해 서울,수도권 및 신도시 등에서 분양업의 성공사례를 여럿 남겼다.

이 대표는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를 병행한다"며 "아파트를 분양 받은 고객의 경우 입주까지의 정보 제공은 물론 입주 후 일어나는 매매 및 임대까지도 책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부동산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