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섹시 신춘향' 조여정, 몰디브서 '재충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섹시 신춘향' 조여정, 몰디브서 '재충전'
    배우 조여정이 몰디브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겼다.

    지난 석달간 영화 ‘방자전’ 촬영에 전념해왔던 조여정은 지난 18일부터 6일간 몰디브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에는 부모님, 동생, 그동안 함께 고생한 매니저를 대동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조여정은 “지난 몇 달 간 영화 촬영 때문에 휴식다운 휴식을 갖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따뜻한 해변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면서 푹 쉬었다”고 밝혀다.

    이어 “그동안 나를 위해 애써준 가족들, 매니저와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행복했다”고 전했다. 특히 “그동안 소진한 에너지를 재충전했으니 이제 다시 열심히 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섹시 신춘향' 조여정, 몰디브서 '재충전'
    최근 촬영을 마친 ‘방자전’에서 조여정은 극중 방자(김주혁)와 이몽룡(류승범)을 사로잡는 발칙한 춘향이 역을 맡았다. 고전소설과 달리 미모를 무기로 신분 상승을 꿈꾸는 전략가다. 이번 영화에서 조여정은 김주혁, 류승범과의 베드신을 선보이는 등 여배우로서의 이미지 변신을 위해 특별한 열정을 쏟았다.

    이야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여정이 새롭게 해석된 도발적인 춘향이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200%의 열정과 노력을 쏟았다”며 “그동안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할 그녀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당부를 잊지 않았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이즈 쇼타로, 에스파 지젤과 열애 루머에 "전혀 아냐"

      그룹 라이즈 멤버 쇼타로가 에스파 지젤과의 열애 루머를 직접 일축했다.쇼타로는 29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지젤과 교제 중인 게 아니냐는 추측성 댓글이 지속해서 올라오자 "아까부터 댓글로 이상한 거...

    2. 2

      데이식스 영케이·아이들 우기·배철수, 음저협 정회원 승격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명의 2026년도 정회원 승격 명단을 발표했다.국내 음악 창작자의 저작재산권을 신탁·관리하고 있는 음저협은 매년 협회 규정에...

    3. 3

      [포토+] 아이브 장원영, '또 빠져든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