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결여' 최철호, 코믹헬스 2종세트 '웃음폭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최철호의 코믹헬스 2종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7회에서는 반석(최철호 분)과 다정(엄지원 분)의 코믹한 전화 통화가 그려졌다.

    반석은 다정에게 "아까 한 요리는 잘 됐나요?"라고 물으며 틈틈이 운동을 했다. 쉽지 않은지 반석은 이를 악 물고 운동을 하다가 통화를 할 때면 아무렇지 않은 듯 대화를 이어갔다.

    슬라이딩 운동기구를 사용하던 반석은 결국 철퍼덕 넘어지며 몸 개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반석은 넘어지는 소리를 웃음으로 무마하며 용수철처럼 자리에 벌떡 일어나 묵직한 아령을 들어올렸다.

    목에 핏대를 세우며 근육을 키우는 반석은 다정에게 "논문 좀 보고 있다"며 "다정씬 뭐하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다정은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를 받으며 "전 지금 책 읽고 있어요"라고 대답해 코믹한 전화 통화를 만든 것.

    한편 11일 방송될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8회에선 반석과 다정의 달콤한 첫 키스가 연출될 예정이다. 반석과 다정의 코믹 로맨스는 '최고의 닭살 커플'이라는 별칭과 함께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치 손절' 김흥국, 오늘 신곡 발표

      정치적 발언과 행보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가수 김흥국이 신곡을 통해 가수로서의 본연의 자리로 돌아온다. 김흥국은 26일 정오 신곡 '인생은 돌아서도 간다'를 발표한다. 이 곡은 한때의 성공과 ...

    2. 2

      홍종현 때문에 흔들리네, 판 흔드는 '남사친' 활약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극의 관계를 뒤흔드는 핵심 변수로 떠올랐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속 홍종현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있다. '...

    3. 3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침체된 韓 멜로 영화 '희망'

      영화 '만약에 우리'가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은 이를 기념해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