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통계적으로 개인투자자 95% 이상이 실패한다는 곳이 바로 주식시장이다. 이렇게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고 성공하는 사람이 적다보니 성공한 투자자들을 슈퍼개미라고 부른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는 사람보다 실패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면서도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해 새로운 주식시장으로 몰려들고 있다.

투자금액이 적은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하기란 힘들 수밖에 없다. 투자금액이 많을 경우 1억 원을 장기 투자해 10%만 수익을 내도 1000만원이지만 100만원을 장기투자 할 경우 10% 수익을 내도 10만원의 수익금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나 투자금액이 적다고 무조건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예를 보여준 사람이 바로 슈퍼개미로 알려진 복재성 씨다.

19살 300만원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인정받은 복재성 씨는 적은 투자금액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 역시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다. 슈퍼개미로 여러 차례 언론에 소개 됐던 그는 19살 처음 주식을 시작했고 2달 만에 아르바이트로 모았던 300만원을 고스란히 잃게 됐다. 하지만 그 이후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만 했고 그 후 다시 주식을 시작했을 때에도 원금만 가지고 시작해 지금의 슈퍼개미로 인정받게 됐다. 소액의 원금에도 불구하고 성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되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 된 것이다.

지금은 본명보다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더 유명한 그는 현재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그가 운영하는 카페는 슈퍼개미가 운영한다는 것과 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면서 다음카페 회원수만 20만명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활성화됐다. 또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매일 수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카페에 가입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보성파워텍, 로엔케이, 대아티아이, 쌍용차, 이화전기, 광명전기, 우리기술, 케이디씨, 에이모션, SK에너지 등을 제시했는데 시장이 현재 저점권 조정중이므로 무리한 고점매수를 삼가고 무리한 베팅도 가급적이면 피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