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호영, '부자의 탄생' 첫회 카메오 '지원사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손호영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을 지원사격한다.

    손호영은 3월 1일 첫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에 주인공 석봉(지현우)의 '재벌 아빠'로 깜짝 출연한다. 석봉의 엄마와 불같은 하룻밤을 보내는 '그 남자' 역이다.

    손호영이 맡은 '그 남자'는 잘생기고 귀티나는 외모를 가진 재벌집 아들로 석봉 엄마와 하룻밤을 보낸 후 연락처만을 남긴 채 홀연히 떠나버린다. 하지만 석봉의 엄마가 그 남자의 연락처를 잃어버리면서 연이 끊기게 되고, 결국 성인이 된 석봉이 자신의 아빠인 '그 남자'를 찾아 나서게 된다.

    '그 남자'는 잃어버린 재벌아빠를 찾아나서는 석봉의 '요절복통 아빠 찾기'를 그리게 될 '부자의 탄생'에서 스토리 라인의 중심축이자 베일에 가려진 인물인 셈이다.

    손호영은 뮤지컬 '올슉업', '싱글즈',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케이블 드라마 '미스터리 형사'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 '부자의 탄생'에서 재벌 아빠역으로 또다른 변신을 감행할 예정이다.

    '부자의 탄생' 제작사 측은 “촬영을 마친 손호영의 미소 연기가 이미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정도”라고 평가했다.

    또한 손호영의 촬영분에 대해서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손호영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연기 영역을 개척했으니 기대해달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더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