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AM 조권-진운, 화보서 색다른 매력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그룹 2AM의 멤버 조권과 진운이 패션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싱글즈' 화보에서 조권과 진운은 각각 과감한 스트리트 패션과 댄디한 수트 차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들은 전혀 다른 콘셉트의 의상을 입었지만 눈빛만큼은 서로 닮아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를 본 팬들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의 달콤한 연하 신랑 조권과 눈웃음으로 누나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진운의 낯선 모습에 열광하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조권과 진운은 평소의 활발한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2AM은 '죽어도 못보내'의 인기와 함께 CF업계와 패션계의 러브콜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뉴스팀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2. 2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3. 3

      "샤넬 아웃" 외쳤던 '나솔' 29기 영철, 결혼 앞두고 공개 사과

      커뮤니티를 들끓게 한 '샤넬 아웃' 발언의 주인공 '나는 솔로' 29기 영철이 공개 사과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나는 솔로' 29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