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證, 펀드 3종 도입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투자증권은 18일 주가 조정기를 맞아 분산투자 효과를 위해 펀드 3종을 도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펀드 3종은 한국투자 삼성그룹 증권 투자신탁 1호(채권혼합), AB 글로벌 고수익 증권 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 미래에셋 디스커버리 증권 투자신탁3호(주식) 등이다.

    한국투자 삼성그룹 채권혼합형 펀드는 업종별 선두업체로 구성된 삼성그룹 계열사 주식에 30% 이하의 자산을 투자하고 나머지는 채권에 투자하는 펀드다.

    AB 글로벌 고수익증권펀드는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 달러표시 이머징마켓 채권, 지역통화표시 이머징마켓 채권 등에 재간접 형태로 투자하는 상품이다.

    미래에셋 디스커버리 주식형 펀드는 대형주와 중소형주, 성장주와 가치주 등에 비중을 조절해 투자하는 펀드로, 업종대표주 중심의 장기투자효과를 노리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하이투자증권 전국 영업점(www.hi-ib.com)이나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증권가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유가 영향은 제한적" [분석+]

      미국이 3일(현지시간) 베네수엘라를 공격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미국으로 압송하면서 향후 유가 향배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5일 국내 전문가들은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으로 유가가 출렁일 가능성이 있지만 단...

    2. 2

      [속보] 코스피, 상승 출발 4400선 돌파…사상 최고치 또 경신

      코스피지수가 5일 장 초반 2% 넘게 올라 4400선을 돌파하면서 사상 최고치를 재차 경신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미국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최고가에 힘입어 급등세를 보이며 지수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이날 오...

    3. 3

      쿠팡, '5만원 쿠폰' 내놨지만…반감 키우더니 '탈팡' 시작 [종목+]

      LS증권은 5일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고 이후 이커머스 시장에서 쿠팡 이외 플랫폼으로의 수요 이동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1600만명을 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