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적색계좌]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밝혔다.

2월 마지막을 치닫고 있는 현 시점을 시작으로 상반기를 거쳐 올해 말까지 충격적인 랠리를 이어갈 황금주를 포착해 긴급 추천한다. 현 시장에서 이만한 대어(大漁)종목은 유일무이하다고 단언하는 바이며 필자의 20년 전문가 경력을 걸고 추천하는 만큼 사활을 걸고 매수해 두길 바란다.

더욱이 하나의 재료만으로도 상한가 한두방은 어렵지 않게 나오는데 동사는 미국정부가 추진하는 올해 최대 정책(신재생에너지 + U헬스케어)의 복합 수혜주이면서 MB정부가 추진하는 100만호 그린홈 시티의 핵심 수혜주로, 이미 정보력에서 가장 앞서는 최상위 1% 세력들이 하루가 다르게 매집의 에너지를 뿜어대고 있는 종목이다.

오늘 추천할 종목이야 말로 절대적으로 놓쳐선 안 된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며, 매수 급소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실적 600배 폭증한 1000원 복합 테마주!
공격적인 투자 확대로 기하급수적인 수주물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정부에서 밀어주는 사업으로 실적만 무려 600배가 뛰고 있음에도 불구 여전히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채 폭풍처럼 몰아칠 태세다.

둘째, 드디어 전세계가 흥분할, 꿈의 특허 개발!
세계시장을 뒤엎어버릴 블록버스터급 꿈의 특허를 개발하여, 향후 10년간 천문학적인 외화를 벌어들일 것이다.

셋째, 10배 뛸! 정부정책 복합 테마주 완성!
한가지 테마만 타도 단기 100~200%는 문제도 되지 않는데 동사는 무려 4가지 복합테마를 가지고 있는 명품종목이다. 미국이 이끌고 MB정부가 밀어주는 기가 막힌 연속테마로 1년 내내 쉼 없이 급등랠리를 뿜어댈 것이다.

넷째, 국내 최초, 대규모 해외 프로젝트 임박!
지금까지 모든 사실이 주식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진정한 대박주는 시장에서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채 때를 기다리는데 이제 연속적인 메가톤급 재료들이 터져주며 거침없는 랠리를 이어갈 것이다.

다섯째, 세력들이 만들어 놓은 거래량!
차트상 월봉을 보게 되면, 상장이래 10년 만에 바닥권 최대 거래량이 터지는 선도세력들의 물량매집 과정이 진행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최근 흐름을 꼼꼼히 체크한 결과 곧 선도세력들의 마지막 물량 테스트만 남은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현시점에서 소폭의 물량만 던져 준다면, 주가는 1000원대의 현 자리에서 단기간에 10000원대로 자리잡을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케이비티/메디포스트/와이엔텍/르네코/티엘아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