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현우 VS 남궁민, 10억원대 오토바이 레이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지현우와 남궁민이 서울 도심에서 오토바이 레이스을 펼쳤다.

    두 사람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에서 대당 6000만원을 호가하는 초특급 오토바이를 탄 채 도심을 질주한다.

    지현우와 남궁민이 사용한 오토바이는 유명브랜드 D사의 제품으로 한 대당 최소가만 6000만원에 달한다. '부자의 탄생' 촬영을 위해 총 15대가 등장한 만큼 약 10억여 원에 달하는 소품비가 사용된 셈이다.

    두 사람의 레이스는 극중 '재계의 프린스' 추운석(남궁민 분)이 최석봉(지현우 분)에게 자신이 취미 생활로 모아왔던 고가의 '오토바이 컬렉션'을 보여주며, "달려보자"고 제안을 하면서 이뤄졌다.

    운석은 한국 최고 재벌 오성그룹의 외동딸 신미(이보영 분)에게 작업 중인 상황에서 신미와 만날 때마다 마주쳤던 '벨맨' 석봉에 대해 궁금증이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지현우는 "이따금 귀여운 스쿠터를 교통수단으로 이용하곤 하지만, 이런 고가의 오토바이는 처음이다.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궁민 또한 "남자라면 누구나 멋진 오토바이로 질주하는 로망을 가지고 있는데, 드라마를 통해 그 꿈을 이뤘다"며 "오랜만에 스피드를 느끼니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것 같다”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한편 '부자의 탄생'은 3월 1일 첫방송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수홍, 25년 지원한 보육원에 3000만원 기부

      방송인 박수홍이 지난 25년 동안 꾸준히 지원해 온 보육원에 3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했다.박수홍은 지난 1월15일 경기 동두천시 소재 애신보육원을 방문했다. 그는 2500만원의 기부금을 비롯해 "새해...

    2. 2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2위…6개 앨범 연속 '톱 10'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5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

    3. 3

      김선호, 소통 플랫폼 '프롬' 오픈…팬 사랑 이어간다

      배우 김선호가 팬들과 한층 더 특별한 만남을 시작한다.김선호는 26일 오후 4시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프롬' 커뮤니티 채널과 프롬 메시지를 공식 오픈한다. 특히 아티스트와 1:1 실시간 대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