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종목발굴의 선두주자 증권사관학교가 개인 투자자들에게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리 증시에 활기가 돌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에 따르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정부정책재료에 중점을 두고 높은 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압축․추천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회원 수 35만여 명의 주식랭킹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 및 증권사관학교 회원계좌수익으로 10년 동안 검증받은 특별관리 프로그램을 기반해 진행되고 있다. 3월 대형 정부정책재료를 시작으로 11월까지 대시세를 분출할 종목들이 발굴․추천돼 개인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프로젝트다.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해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의 추천주 서비스에 비해 높은 승률을 자랑하고 있다.

■단계적 정부정책수혜주로 수익실현

증권사관학교는 ‘정부정책에 맞서는 것이야 말로 손실로 향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강조하며 정부정책수혜주의 중요성 및 수익성을 강조했다. 사실, 요즘처럼 우리증시가 한 치 앞을 예상하기 어려운 시점임을 고려하면 정부정책수혜주는 사실상 높은 수익을 보장받은 것이나 다름없는 셈이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가치와 재료, 수급의 완벽한 조화로 폭발적인 상승이 나올 수밖에 없는 구조를 이루는 것과 관련해 업계 관계자들은 파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리버(060570:110%), 넥실리온(098400:230%), KEC(092220:120%), 네오엠텔(096040:205%), 위다스(056810:89%), 서화정보통신(099790:91%) 등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1차 결과가 보여주는 성과가 남다르기 때문이다.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특히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실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 ‘초보자도 OK'

증권사관학교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된 계기는 우리 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기관과 외국인에 비해 정보 수집은 물론 수익에서 뒤지고 있다는 평가 때문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높은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것은 증권시황 및 투자자들의 욕구에 대한 이해가 맞아 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증권사관학교는 올 들어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책을 연구․분석해 수혜주를 개인 투자자들에게 선보이는 전략을 펴고 있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진행 이후 많은 증권관련 커뮤니티들이 이 같은 서비스를 모방하고 있다”면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회원 게시글 등을 직접 확인한 후 신뢰를 바탕으로 커뮤니티를 선택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승부하는 것은 물론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철저하게 제시하는 데 주저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의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좋은 재료는 물론 향후 이슈화될 재료를 바닥권에서 매집하면서 높은 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압축․발굴하는데 강점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높은 수익률을 통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목표수익 실현의 정석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의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2-2183-3313)를 이용하면 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양옵틱스, 세명전기, 기아차, 한솔홈데코, 우리금융, 클루넷, 삼천리자전거, SK에너지, 대우조선해양, 서울반도체, 기산텔레콤, 우리기술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