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중국연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 사장)가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마치고 3일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위해 중국 북경으로 출발했습니다.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매년 신입사원에게 여행인재의 필수 요건인 글로벌 마인드 고취와 도전정신 함양을 위해 중국 북경에서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박 9일의 연수 기간 동안 신입사원들은 중국의 상징인 만리장성 등정 등 다양한 중국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지체험 프로그램 '로드미션'을 포함해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와 매너교육 등 신입사원으로 갖추어야 할 기본 역량 교육에 참여하게 됩니다.
오형수 하나투어 인재개발 총괄팀장은 "'여행업은 사람이 전부'라고 할 정도로 인재가 큰 자산인 산업"이라며 "이번 중국 연수를 통해 신입사원들이 여행업에서 가장 우선시 되는 글로벌 역량 함양과 서비스 마인드 습득으로 하나투어의 비전인 '2020년 글로벌 No.1 여행그룹'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글로벌 인재로 나아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오는 11일 중국연수를 마치고 돌아올 신입사원들은 하나투어의 조직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2주간의 현장 실무 체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