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스클럽이 골프장과 호텔 피트니스클럽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필로스멤버스클럽'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필로스 클럽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더 리버사이드호텔' 산하에 있는 피트니스 사업부다.

필로스 멤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권 하나로 경기도 포천군 일동면 기산리에 있는 27홀 규모의 필로스GC(옛 나산CC)의 회원자격과 함께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피트니스클럽,관계사인 포항 필로스호텔의 회원특전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오는 5월 새롭게 재오픈하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파티홀과 야외 웨딩홀,헬스시스템,수영장,럭셔리 사우나,메디컬 제어 연계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36타석 규모의 인도어 골프연습장 등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은 개인이 5000만원,법인은 1억2000만원이다. 회원권 소지자의 필로스GC 그린피는 주중 6만원,주말 6만5000원이다. 특히 창립회원에 가입할 경우 월 2회 주말부킹 보장에 무기명 카드발급 혜택,인도어 골프연습장 무료이용,호텔시설 이용가격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필로스GC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에서 50분 정도면 접근이 가능하다. 서울~포천 간 고속도로가 완공될 경우 서울 강남에서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필로스클럽 관계자는 "호텔과 골프장이 연계하는 상품은 있었지만 계열사 간 특전구성을 통해 회원권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한 것은 필로스멤버스클럽이 유일할 것"이라며 며 "전문적인 골프클리닉을 자체 운영하는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02)546-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