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uth 폭스바겐 시승' 행사

◆폭스바겐코리아는 19~21일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The Truth 폭스바겐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파사트','티구안','CC','골프' 등 인기 차종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면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LED TV,아이폰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올 뉴 인피니티 M' 6월 출시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인 인피니티가 올해 전략 모델로 '올 뉴 인피니티 M'을 오는 6월에 출시하기로 했다. 기존 모델에서 파워트레인과 내 · 외관 등을 모두 바꾼 3세대 완전 변경 모델로 인피니티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야심작이다.

BMW 100대 경동렌트카에 공급

◆BMW코리아는 지난달 22일 경동택배 그룹이 운영하는 경동렌트카와 뉴 7시리즈 60대와 뉴 5시리즈 40대 등 총 100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총 판매액이 100억원을 웃돌며,국내 수입차 업계에서 단일 계약으로는 지금껏 가장 큰 규모다.

차세대 진단 장비 '와이텍' 도입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세대 진단 장비인 와이텍(wiTECH™)을 도입했다. 첨단 무선 진단 장비로 차량 정비 작업에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유선 코드가 사라져 정비사의 이동 동선이 효과적으로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구형 단말기 대비 작동 속도도 30% 가량 빨라 소비자들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