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차 건널목 건너려다 아이와 그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에서 한 여성이 한 살짜리 여자 아이를 안고 가다가 기차에 치여 숨지는 안타까운 사건이 벌어졌다.

    13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와우케간 지역의 레이크 카운티에서 브랑카 비야누에바-산체스(34)씨는 마리아 크 쿠르즈(1)를 안고 기차역 건널목을 건너다가 사고를 당했다고 이날 시카고트리뷴이 전했다.

    산체스씨는 현장에서 즉사했고, 아이는 인근의 의료센터로 옮겨졌으나 이날 오후 끝내 숨지고 말았다.

    경찰은 산체스씨가 여자 아이의 대모라고 전했으며, 사건을 담당한 소방서 관계자는 대모가 아이를 안고 있었더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목격자들은 당시 산체스가 시키고 메트라(시카고 외곽에서 시내까지 운영하는 기차) 북쪽 역에서 건널목을 건너고 있었는데, 기차가 진입할 때 나오는 경고음과 불빛이 꺼져있어 기차가 들어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고 증언했다.

    이에 시카고 경찰은 기차에 부착된 비디오 카메라 등을 분석해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케데헌' 골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 지명

      [속보] '케데헌' 골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 지명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2. 2

      "사람보다 안전해?" 美 보험사 테슬라 FSD차 보험료 50% 할인

      테슬라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차량에 보험료를 절반으로 깎아주는 보험사가 등장했다. 통상 보험료에는 사고 위험이 포함되는 것을 감안한다면, 해당 보험사가 자율주행차가 사람이 운전하...

    3. 3

      먹다가 5명 사망한 메뉴인데…단골에 몰래 팔던 음식점 결국

      일본에서 법으로 금지된 '소 생간'이 일부 음식점에서 비밀리에 판매되고 있는 실태가 드러났다.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시가현 경찰은 21일 손님에게 소 생간을 조리하지 않고 제공한 혐의(식품위생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