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들에게 고금리를 제공하는 월급통장이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요구불예금으로 만 18세부터 32세 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의 연령이 만 38세에 도달하면 다음해에 '직장인 우대 종합통장' 또는 'KB종합통장'으로 자동 전환된다.

이 상품은 20~30대 고객의 요구불 통장 평균잔액이 40만원 내외라는 점에 착안해 1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연 4%의 고금리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00만원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연 0.1%를 적용한다. 다른 은행의 고금리 요구불 예금이 대부분 100만원 이상에 대해 고금리를 주는 것과 비교할 때 이른바 '역발상 상품'이다.

매월 말 기준으로 공과금 자동납부 실적 또는 계좌 간 자동이체 실적, KB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대금 결제 실적이 있거나 KB국민은행의 대표적 금융상품인 '캥거루통장','20대 자립통장','e-파워통장' 중 하나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다음 달 전자금융(인터넷 · 폰 · 모바일 뱅킹) 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이외에도 다른 사람이 국민은행 창구에서 이 통장으로 입금하는 경우 송금수수료를 면제해주고,이 통장 가입자가 환전하면 환전수수료를 30% 할인해준다. '20대 자립통장','e-파워통장'에 가입하면 이자율을 연 0.3%포인트 높게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