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1월까지 급등세를 기록했던 테마들은 2월 들어 급속도로 침체국면을 보였다. 작년에도 이런 현상이 있었지만 결국 3월 이후 엄청난 폭등장세가 연출된바 있다.

필자는 이미 작년 3D테마, 원자력테마, 와이브로테마, 스마트폰 테마를 추천하여 모두 대박을 터뜨린바 있었고, 이제 또 하나의 거대 트랜드를 공개해 드리고자 한다.

2007년 에너지관련 테마가 거대트랜드를 형성한적이 있었다. 이때 트랜드는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인 트랜드였고, 관련기업들의 주가 상승력은 5배 이상이 대부분이었다. 당시 세계 최대투자자인 엑손모빌의 판단이 세계주식시장을 움직이게 된 것이다. 엑손모빌을 매집 한 것이 세계주식시장을 움직였고, 그것이 1~2년간 트랜드가 된 것이다.

이제 그 트랜드에 변화가 생기면서 또 하나의 초대형 트랜드가 꿈틀거리고 있다. 필자는 그 최고의 주도주로 세계최대 규모를 보유하고 있는 이 기업이 될 수 밖에 없음을 강조한다.

주가는 역사적 대바닥 탈출의 초기국면이며 예상하기 힘들 정도의 수익성을 보유한 참으로 흙 속의 진주가 아닐 수 없다. 필자는 이 종목을 보는 순간 급등후보주를 모두 버렸고, 이 하나가 그 이상의 가치를 해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

3월 이후 금일 추천주가 거래트랜드가 될 수 밖에 없는 사유는 다음과 같다.

1) 세계최대 투자사의 트랜드 변화!
세계최대, 최고의 투자사는 시장의 트랜드를 만들어 간다. 이정보를 빠르게 입수한다면 세계최대 투자사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가 있을 것이다. 이런 엄청난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이런 기회는 좀처럼 오지 않는 기회로 필자는 2007년 이후 3년만의 기회로 판단하고 있다.

2) 세계최대 규모보유!
동사는 앞으로 세계의 트랜드가 될 이 사업부분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것도 세계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주식시장에 변화가 생길 경우, 그 어떤 종목보다 강력한 상승이 예상된다. 즉 주도주로 대대적인 상승흐름이 나올 수 있음에 주목해야 한다.

세계최대 규모에서 초대형 히트종목이 탄생할 수 있다.

3) 세계도 놀랄 수익성!
동사는 겉으로 보면 손대기 힘들 정도의 회사로 보인다. 하지만 기업변신 이후 엄청난 수익을 올려내고 있다. 매출액대비 영업이익률이 무려 60%에 달하고 있어 최고의 수익성이라 해도 무방해 보인다.
1억을 팔면 6000만원의 영업이익을 올릴 구조다. 향후 매출이 증가하면 동사의 주가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4) 3월 이후 정부의 강력정책!
정보는 올해부터 정부위기관리 정책을 통해 3월부터 바이오매스 부분에 고강도의 지원책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국내최초로 이 부분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그 시장규모는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보인다.

5) 세계협약의 최대 수혜주!
세계협약에 따라 2012년부터 해상폐기물은 모두 육상에서 처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동사에 있어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수 밖에 없는 내용으로 지금이야 말로 선취매의 시기인 것이다.

6) 주가는 10년 대바닥… 초장기 매집세력 포착!
동사는 사상최대의 기회를 눈앞에 두고 있지만 주가는 10년만의 대바닥이니 깜짝 놀랄 수 박에 없었다. 필자가 모든 종목을 버리고 하나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1년 이상의 초장기 매집세력까지 포착되었으니 주가상승은 조만간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51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14연상 조선선재도 놀라게 할 초대박주 또 있다!
◎ 적색계좌 (☎ 060-800-4300 ▶ 1번 ▶ 413) : NEW테마 출몰! M&A의 1급 재료 보유한 1000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한국정보통신/기산텔레콤/다날/3S/잘만테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