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PC와 다양한 IT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크레이지 아카데미 캠퍼스 로드쇼'를 개최한다.

3월 11일부터 26일까지 전국 각지 20여 개의 주요 대학교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참가자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PC를 고르고 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기존의 로드쇼와 달리 단순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컴퓨터를 조작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삼성 올인원(All-in-one) 제품의 터치 스크린을 이용한 '크레이지 아카데미 카드 맞추기'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추신수 선수의 CF를 연상케 하는 미니 야구 배트로 클레이 반죽을 펴는 '크레이지 슬림 CF 따라잡기' 등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들이 바로 그것.

또한, 대학생들의 필수품인 멀티 리더기를 비롯해 학생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이지 아카데미 메뉴 식권' 등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삼성전자 크레이지 아카데미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크레이지 아카데미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학교를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이번 로드쇼는 대학생들이 직접 삼성의 IT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