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비하인드’가 장동건, 이병헌 등이 즐겨 찾는 그들만의 은밀한 공간을 방송 최초로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라 화제다.
개그맨 L씨의 술집 폭행 사건, 인기모델 B씨와 M씨의 클럽 난동사건은 모두 술집에서 일어난 일들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으며 동시에 온갖 소문의 온상이기도 한 연예인 술자리는 과연 어디서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일까.
영화사 회식, 대형 기획사 파티가 매일 열린다는 한 클럽, 그리고 이병헌·장동건 등 주로 톱스타들이 단골로 출입한다는 그곳을 QTV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한다.
또 이날 방송에는 대표적인 미녀와 야수 커플로 꼽히는 최고의 배우 김혜수와 감초 역할 전문 배우 유해진이 사랑에 빠진 진짜 이유를 분석해 본다.
지인들 사이에서 ‘김혜수, 유해진커플’로 불린다는 일반인 커플 전경진씨와 김준환씨. 연봉 3억의 미녀 전경진씨는 누가 봐도 경악할 외모를 가진 남친 김준환씨의 어떤 매력에 끌렸을까? 실제 미녀들이 꽃미남과 야수와의 실험미팅을 통해 각각 나타난 그녀들의 놀라운 속마음이 밝혀진다.
마지막으로는 억대 연봉의 럭셔리 무속인부터 손님을 알선하는 바람잡이 무속인까지 무속인에 둘러싼 갖가지 진실들도 파헤칠 예정이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