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의 업무를 취급하는 여신전문 금융회사로 2007년 LG카드와 신한카드가 통합해 새롭게 출범했다.

신한카드는 1400만명 회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200여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LOVE 카드',포인트 특화상품 'HI-POINT 카드 나노''S-more카드',실생활 속 다양한 할인 혜택이 특징인 '생활애愛 카드', 국내 최초의 여성 특화상품인 'LADY 카드',최고 적립률을 자랑하는 주유 특화카드 '빅플러스 GS칼텍스 카드'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내놨다. 또 최근에는 일본 신용카드 브랜드사인 JCB 가맹점과 JCB 로고가 부착된 ATM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유어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특화된 카드상품 이외에도 골프사이트 자체 운영,다양한 문화공연 후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종 행사 및 공연 할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14회째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고객 초청 콘서트인 '신한 LOVE PIFF PARTY'를 개최했고 영화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 작년 하반기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한 '20세기 사진전',지난해 새로 문을 연 '명동예술극장',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아트홀'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공연장의 협찬사로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또 고객만족(CS) 경영을 위해 정기적으로 '고객의 날' 행사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