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우혁, 홍콩 여배우 막문위와 비밀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장우혁이 홍콩 여배우와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올해 초 본격적인 중국활동을 선언한 장우혁은 17일 중국 인기 버라이어티쇼 'Be Ready Anytime'의 녹화에서 홍콩 최고의 여배우 막문위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사진들을 공개한 것.

    막문위는 현재 중화권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여배우이자 가수로 1995년 왕가위 감독의 영화 '타락천사'로 톱스타의 대열에 올랐다. 2008년에는 우리나라에서 매년 열리는 아시아송페스티벌에 홍콩대표 가수로서 참여하기도 했다.


    마치 연인사이임을 암시하는 듯한 이 사진들은 장우혁의 콘서트에 쓰여질 영상촬영을 위한 것으로 긴 호흡의 대사는 없지만 뮤직드라마 형식으로 우연한 스침으로 만난 두 남녀의 이야기를 긴박한 액션신들과 함께 화려하게 그릴 예정이다.

    장우혁과 막문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막문위는 지난 2월 중국 유명 음악시상식인 '북경유행음악시상식'에서 장우혁과 함께 시상대에 올라 퍼포먼스상을 시상하며 "만약 나에게 이 상의 수상자를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장우혁에게 주고싶다"고 말하며 장우혁을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장우혁은 BOAO 국제관광포럼(BOAO International Tourism Forum)의 개막식에 참석한 후 23일 귀국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갑자기 헤드록 걸더니 얼굴 폭행"…충격 일화 고백한 女가수

      트로트 가수 김소유가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고 고백했다.김소유는 최근 개그우먼 박세미의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에 출연해 "수치스러운 일이 있다. 모르는 사람에게 묻지마 폭행을&nbs...

    2. 2

      입소문, 놀랍네…'만약에 우리'

      영화 '만약에 우리'가 새해 극장가 흥행 흐름을 완전히 장악했다.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2주 연속 주말 1위를 기록, 장기 흥행 중이다. '만약에 우리'...

    3. 3

      '왕의 귀환' 엑소 컴백 D-DAY

      그룹 엑소(EXO)가 정규 8집을 발매하고 '왕의 귀환'을 알린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한다. 약 2년 6개월 만의 신보다.타이틀 곡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