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증시에 훈풍이 불고 있다지만 주식시장에 뛰어든 개인 투자자들의 마음은 여전히 무겁기만 하다. 국내․외 악재로 인해 럭비공 장세를 연출하는 등 아직도 우리시장이 안정적인 모습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도 고배를 마신 투자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로 실시간 증권 전문가 방송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이다.

혼란스러운 우리시장에서 디딤대 역할을 해 주고 있는 다양한 증권 관련 커뮤니티 가운데, 올해 대시세 분출주를 통해 산뜻한 출발을 하고 싶다면 유베스트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재테크 바람 속에서 순풍 돛을 달고 있는 ‘무료 증권방송’이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이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방송으로 꼽히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고급 증권정보와 추천주 등을 아무런 부담 없이 습득․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장중 또는 장외 시간에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의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데 메리트를 느끼는 직장인 투자자, 초보 투자자, 전업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다양한 투자성향에 만족하는 종목, 정보를 선사하고자 증권 전문가들이 비지땀을 흘리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한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무료 증권방송의 높은 효율성과 편의성도 개인 투자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투자자들의 경우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온라인 방송을 접할 수 있어 유베스트원 홈페이지는 늘 청취를 희망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 청취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가입을 한 후 방송시간대에 맞춰 진행 중인 증권 전문가의 배너를 클릭하면 되고, 무료 증권방송 이외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해 다양한 유베스트원의 증권관련 정보를 습득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은 원하는 증권 전문가의 방송을 신청하면 된다. 증권 전문가별로 추구하는 투자성향 및 전략이 다르므로 네이버 ‘주식정보1위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를 통해 미리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이투데이 및 스포츠서울조선 증권 칼럼리스트를 지낸 바 있으며, 현재 이데일리TV ‘차트로 보는 국내증시’에 출현 중인 ‘슈팅스타’ 이슬기 전문가의 진행으로 이뤄진다. ‘슈팅스타’ 이슬기 전문가는 시장의 핵심이 될 수 있는 주도주를 선별해 시초가를 공략하는 투자 스타일을 지니고 있으며, 이 밖에도 철저한 현금비중관리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률 창출을 투자의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다.

무료 증권방송과 관련해 ‘슈팅스타’ 이슬기 전문가는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여러 추천 종목을 남발한 후 한두 가지 상승한 종목의 수익률만 개인 투자자들에게 홍보하고 있다”면서 “유베스트원에서 추천된 종목은 이와 다르게 실전 재야고수들이 직접 발로 뛰어 발굴된 종목으로 분할매수 시에도 부담 없이 수익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만큼이나 확실하게 계산된 매수․매도 타이밍으로 초보 투자자는 물론 직장인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수익을 선사하고 있다”면서 “최대의 수익으로 회원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증권 전문가들을 믿고 객관적으로 판단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시간 증권 전문가 방송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은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저평가 바닥권 수익성 대형재료를 갖춘 진주 같은 종목들로 마련된 로얄중기급등주, 매집단기승부주, 특급세력보유주 등을 진행 중에 있다. 유베스트원의 무료 증권 방송 및 다양한 증권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77-6627로 하면 된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다날, 케이디씨, 빅텍, AD모터스, 서화정보통신, 제룡산업, 현대차, 지앤디윈텍, 미래나노텍, 이미지스, 차바이오앤, 이지바이오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