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허리케인]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4월을 기점으로 조선선재, 리홈, 삼보산업을 뛰어 넘어설 회심의 승부주를 大공개 하도록 하겠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주목받지 않았던, 2달전 대대적으로 추천했던 '리홈', '삼보산업'과 같은 단기 급등 초읽기 패턴의 복사판으로써, 주체세력들의 매집과 4월 초 터져 줄 [극비]재료가 임박했다.

1800개 코스닥 종목에서 찾아낸, 숨겨진 실적 가치주로써, 곧 있을 창사이래 최대 실적 발표와 애플이 밀어주는 [극비]재료가 시장에 알려지는 순간! 이미 주가는 현 주가에서 100% 뛴, 가격권에 놓여있을 것이 분명하다.

최근, 시장이 극도로 예민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을 이끄는 양대 세력 중 하나가 동사의 물량을 매집하며, 바닥권에서 의도적인 급등 초읽기 패턴을 만들어 놓은 상태이다. 또한, 동종 업종평균에 비해 매출액 증가율이 무려! 91배의 성장 가속화를 달리고 있는 그야 말로, 코스닥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실적가치주라는 것이다. 하지만, 주가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바닥권에서 급등의 폭발 장전을 해 놓으며, 앞으로 일어날 상상불가의 일들을 기다리고 있다.

다시 말하지만, 4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 주식이며,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하기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이다.

지금 이 시간부터 단 1개의 재료라도 언론과 신문사를 통해 노출된다면, 바로 상한가의 문을 닫고 한 달 내내 급등랠리를 이어가며, 최근 추천했던, '리홈', '삼보산업'과 같은 단기 100% 이상의 깜짝 수익을 안겨다 줄 1급의 극비 재료주라는 것을 알아 둬야 할 것이다.

첫째, 4월 초에 잡으면 그땐 늦는다!
드디어, 기다리던 애플의 1급 재료가 곧 터질 것이다. 하지만, 상위2%의 매집꾼들은 이미 물량을 확보해 놓고, 때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평생을 주식시장에 몸 담아 깨달은 사실은, 1급 재료는 100% 선반영 된다는 사실이다. 단돈 100만원 있더라도 지금 당장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둘째, 창사이래 최대 실적 곧, 발표한다!
주식 경력 1년차 이내에 있는 개인투자자들도 알 것이다. 지금 시장이 어떤 재료를 원하는지? 그렇다, 1급 재료가 없다며 실적발표를 해서 라도 주가는 띄우는 장세이다. 흑자전환 공시만 발표 되면 주가는 이유를 불문하고 일주일안에 상한가로 치달아 버리는 종목들이 있다. 그렇다면 창사이래 최대 실적 발표가 곧! 기다리고 있다면 주가는 어떻게 될 것인가는 투자자분들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셋째, 국내 1위, 경쟁회사가 희박하다는 사실!
정보 노출 우려로, 세부적인 기업 내용은 말할 수 없지만, IT를 기반으로 둔 모바일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기업이다. 이 기술력 하나만으로 향후 10년 이상은, 천문학적 매출 달성이 가시화 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사실이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인생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는 사실에 또 한번 놀랄 수 밖에 없다.

넷째, 환상적인 펀드멘털!
업종평균 매출액 증가율 91배! ROE 8배, 영업이익율 5배 높은 그야말로 성장가속화 진행 중에 있는 안정적 펀드멘털! 부채가 거의 없고, 유보율이 무려! 2000%에 가깝다. 그렇다면, 향후 무상증가 가능성도 배제할 수 는 없는 부분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04번 [허리케인]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851) : 고기능 제품+고성장 원천 기술 확보한 4월의 황제주!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2010년에도 어닝서프라이즈! 이 종목 반드시 잡아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보성파워텍/다날/빅텍/가비아/AD모터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