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급등정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시장은 지금 ‘제 2의 조선선재'와 ‘삼보산업’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 덩치(시가총액)가 적당히 작으면서 최대주주의 지분 비중이 높아 유동성이 낮은 종목이 타깃이 되고 있다. 실적까지 좋으면 '금상첨화'다. 그 대표적인 것이 ‘삼보산업’인데, 시가총액 300억원 미만이며, 거래량이 작아서 상한가에 매수 잔량만 쌓이고 실제 매매는 안 되는 종목을 찾아야 한다.

필자는 오늘 이런 대박조건을 모두 갖춘 최고의 종목을 찾았다. 재료가 시장에 노출될 경우 바로 상한가를 닫고 날라가 버릴 시가총액 300억원 미만이며, 100원대 저가주이고,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최상의 NEW 돌풍주이다.

또한, 역사상 유례가 없는 초인류의 기술로 수익극대화를 기록하면서 연속 흑자행진을 벌이며 300%가 넘는 이익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거짓말일 것이다. 시가총액의 약 5배에 가까운 매출을 보이고 있는 회사는 전세계의 모든 종목을 뒤져도 찾기 힘들 것이다.

특히 올해는 정부의 신성장정책과 맞물려 IT융합기술과 연관된 사업을 하고 있기에, 올 상반기 최고 수혜를 입게 될 정책 수혜주이며, 상상을 초월할 초대박주이다. 더욱 기절초풍할 일은 실제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며, 날이 갈수록 그 수요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고 엄청난 매출 증가에 따른 실적 기대치는 조만간 주가에 선반영 되기에 4월장 유동자금들이 동사로 집중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삼보산업의 뒤를 이을 제3의 급등종목은 1700개의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한 종목임을 확신하며, 만약 이 종목보다 더 확실한 종목이 존재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한 마디로 이 종목은 현 주식시장에서 절대 존재하지 않는 대박의 조건으로, 이번 주 단기간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초유의 저가주이며 세력들이 의도적으로 숨기고 있는 기적의 종목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판단하건데, 시장에 알려지면 그때는 못 잡는다.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 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올 한 해의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시가총액 300억원 미만과 유통주식수가 적은 제2의 “삼보산업”
말이 필요 없다. 시가총액이 300억원 미만이며, 유통주식수가 적다. 여기에 사상최대의 매출 1000억원을 작년에 돌파하고, 올해는 1500억원 돌파도 무난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100원대이기에 폭발적인 급등이 따놓은 당상이다.

둘째, 100원대 주가의 기업이 매출 1000억원 돌파!
최고의 영업이익률과 대형재료가 쏙쏙 등장할 것이며 대단한 일이 벌어질 것이다. 몇일전에 있었던 대량 거래는 수급 공백을 메우고 서너배의 주가급등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하라!

셋째, 국가 인정, 미래 신인류 기술 탑재!
동사는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종목이 아니다. 세계 IT업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 초인류의 기술을 무기로 정부주도의 핵심정책과 맞물려 천문학적인 급등랠리를 보일 것이다.

넷째, 적자회사가 초고속 성장 모델로 급등 조건 갖춤!
창사 이후 실적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적자였던 회사가 올해 1500억원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이 예상된다. 매년 수백억의 이익 구조가 곧 수천억의 이익구조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다섯째, 대중에게 알려지면 점상으로 달리게 될 초유의 종목!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눈치 빠른 세력들도 이에 가세를 하고 있으니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2010년에도 어닝서프라이즈! 이 종목 반드시 잡아라.
◎ 허리케인 (☎ 060-800-4300 ▶ 1번 ▶ 204) : 외국인 매수세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4월의 급등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대진공업/웅진케미칼/현대모비스/삼성테크윈/신한지주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