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용준 "황정음 목도리 키스 방송에, 포장마차서 소주 4병 마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SG워너비의 멤버이자 연기자 황정음의 연인 김용준이 '지붕뚫고 하이킥'에 대한 남다른 심경을 고백했다.

    케이블채널 Mnet의 'AURA'는 지난주 SG워너비의 이석훈 편에 이어 이번주 김용준 편을 준비했다.

    특히 김용준은 '사랑…참 좋다'는 부제의 첫 단독 무대에서 앤딩곡을 '애인 있어요'를 선정, 또 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연인 황정음에 대한 멘트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랑을 하면서 화도 나고 너무 좋기도 하고 보듬어 주고 싶기도 하는 등 많은 감정을 가지게 된다"며 운을 띄었다.

    이어 "하지만 최근에는 질투만 느꼈던 것 같다. '하이킥…'감독님도 너무 미웠다"며 "굳이 뽀뽀라고 하면 될 것을 지문에 키스라고 못 박아야 했나. 최다니엘, 그 친구는 나이도 어린데 누나(황정음) 입술을 훔쳐가다니…"라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김용준은 극중 화제를 모았던 '목도리 키스' 장면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날 밤 포장마차에서 소주 4명을 마셨다"며 속상했던 당시 마음을 설명했다.

    하지만 곧 이어 "최다니엘을 진짜 만났을 때는 나이 답지 않게 참 어른스럽고 착하고 싹싹했다"며 "하지만 이상하게 극중 '광수'캐릭터가 가장 좋았다"고 마무리해 관객의 웃음을 샀다.

    한편, SG워너비의 또다른 멤버 석훈은 김용준에 대해 "한마디로 표현하면 사람 냄새나는 친구다"라며 "끼도 많고 항상 준비하지 않은 듯 하지만 최후 승자는 용준이가 되는 매력이 있다"고 평가하며 우애를 과시했다.

    Mnet AURA 2nd SG워너비 더 솔리스트 김용준 편 '사랑…참 좋다'는 오는 11일 밤 8시 방송된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동주 "사이버렉카 피해자인데…다른 피해자 콘텐츠 보게 돼"

      국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른바 '사이버 렉카' 피해자로서 겪은 현실과 그로 인한 아이러니한 심리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오는 23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범죄 심리 분...

    2. 2

      장항준 "제가 아주 기여한 것 같아요"…'왕과 사는 남자'로 인생작 경신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가볍다." 배우 유해진의 이 한마디처럼, 장항준 감독의 겉모습은 몸무게만큼이나 가벼워 보이고 말투는 늘 유쾌하다. 자신의 성취를 앞세우기보다 농담을 섞어 분위기를 풀고, 주변을 먼저 돌아보는 태도 역...

    3. 3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