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노윤호-박수진, 제이리치 M/V '85클럽' 의리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R&B 발라드 그룹 제이리치(J.Rich)의 타이틀곡 ‘안녕 내 사랑’ 뮤직비디오가 주인공으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공개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제이리치 측은 오는 12일 ‘안녕 내 사랑’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유노윤호가 85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멤버 우주와의 어릴 적 의리로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1985년 동갑내기들이 만든 '85클럽'의 멤버이자 최근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오난정' 역으로 출연한 연기자 박수진이 우정 출연해, 여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선보였다.

    한편, 제이리치(J.Rich)의 소속사 엠루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Digital Soul은 "타이틀곡 ‘안녕 내 사랑’ 티저 영상을 유노윤호 편과 박수진 편으로 나눠 각각 12일과 14일 밤 12시를 기해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일본에서도 온, 오프라인에 동시 발매될 예정이어서 제이리치(J.Rich)는 국내와 일본에서의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당뇨 전 단계 김장훈, 술·담배 끊고 10kg 빼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

      당뇨 전 단계와 악성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던 가수 김장훈(63)이 최근 정기 검진에서 관련 수치가 개선됐다고 밝혔다.김장훈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기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하며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